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영업에 방해가 되거나 명예훼손 적인 비방글은 관리규정에따라서 임의삭제및 로그인차단 이루어지며 법적인 책임이 이루어집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생 첫 붙임머리 대만족!!
작성자 박지현 (ip:)
  • 작성일 2021-02-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7
평점 5점




후 21년 인생 처음으로 붙임머리를 했습니다....!

처음인만큼 어느 곳에서 해야할지 고민을 진짜 37491738번 한 것 같아요 ;;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만족이에요 ㅠㅠㅠㅠㅠ

후기들만 보면 죄다 잘 된 것 같은데, 과연 나도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보너스 받은 김에 예약잡아버렸습니다..

예전의 긴 생머리가 그리워서 제 머리색에 맞춰 스킬땋기 40cm 로 했구요

장점들 좀 나열해보겠습니다 ㅎㅎ

1. 붙임머리를 하면 두상이 커진다는 부분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웬열? 티가 하~~~나도 안 납니다... 

손으로 땋은 부분을 만져보면서 " 아니 머리카락 안에 이렇게 뭐가 잔뜩 들어갔는데 왜 머리가 안 커지지???" 만 속으로 몇십번을 외친 것 같아요 ㅋㅋㅋ 정말 신기할따름...

2. 자연스러워요!! 

원래 제 두피에 붙어있는 머리카락인지 빗자루인지 구별도 안 가는 생물체가 워낙에 빳빳하고 붕 떠있는 편이어서, 머리를 붙이면 따로 놀 것 같기에 약간 불안했는데 넘나리 자연스럽습니다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 붙여주셔서 머리를 넘겨도 묶어도 증말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3. 모가 너무 부드러운데요 ??

제가 붙임머리를 하고나서 집에 가니까 에센스가 다 떨어져가지고 아침에 큰일났다.. 싶었어요 ㄷㄷ 에센스를 꼭 하라고 말씀하시길래 안 하면 헤그리드가 되는 건가.. 했는데,

개뿔.. 원래 몸에 붙어있는 머리카락만 난리부르스지 붙임머리는 너무 부드럽네요,, 제 머리카락이 해리포터에 나오는 빗자루만도 못한 편이라 그런지 몰라도 걱정과 달리 결이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ㄷㄷ 천열달비모가 이런 거군요.. 짱짱임 진짜

4. 머리색상 !!

잦은 탈,염색을 하다가 블랙으로 덮었는데, 물이 빠지니까 이건 뭐 흑발도 아닌데 갈색도 아니고.. 두피쪽은 블랙인 것이 또 끝 쪽에는 갈색이고..

애매하기 짝이 없는 색깔이 돼버려서 비슷한 색깔이 있을까.. 걱정됐는데

진짜 이런 애매한 머리색도 있더라구요 ㅠㅠㅠㅠ 다행이었어요!!

5. 2~3시간 동안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ㅋㅋ

붙임머리 하게 되면 시간이 꽤 걸리니까 되게 지루할 줄 알았는데, 미용사님께서 편하게 말 걸어주신 덕분에 재밌는 분위기에서 머리할 수 있었어요 ㅎㅎ 그렇다고해서 머리를 건성으로 해주신 건 절대 아닙니다!!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고, 제가 요상하게도 묭실만 가면 고개가 한 쪽으로 치우쳐지는 버릇이 있는데, 그냥 무시하고 해주실 수도 있었음에도 바로잡아주시면서 되게 열심히 해주셨어요.. 열정 리스펙 bb 

이것 외에도 매장 분위기도 핑크핑크해서 너무 좋았고 쇼파도 푹신하구 위치도 부천역에서 금방 찾아갈 수 있는 곳이라 좋았어요!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ㅠㅠ 예쁜 머리 해주셔서 감사해요 

첨부파일 5C02BFB0-F6FA-4705-BB3F-8C1BC4F80BAB.jpeg , 4A89711A-3E24-4261-A72C-DE592678D3C9.jpeg , 4F5FDCD1-1F36-470E-9A1A-C51E610B6125.jpeg , DD3A48CB-DB28-4B58-9447-7A69CCFB302F.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목록